[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삼성화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활 안전 정보와 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콘텐츠와 SNS 채널을 선보이고 있다. 보험회사가 흔히 갖는 딱딱하고 젊은 세대가 다가가기 어렵다는 이미지를 깨고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서다. 유튜브 채널은 크게 △명장의 하루를 보며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는 힐링 콘텐츠 ‘세상의 모든 하루’ △보험업 특성을 살려 각종 생활 안전 정보 및 건강 상식을 제공하는 ‘고구마랜드 정비소’ △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인 안내견에 대해 알리는 ‘안